본문 바로가기
Place/서울

#11 서울; 호호 식당(성수)

by vetiver 2023. 6. 14.
반응형

지점이 많은데, 성수점을 방문했다.


 

점심이었다.

뒤늦게 보니 평일에도 웨이팅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가 보더라.

다행히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입구.

빠르게 찍고 들어갔다.

 

 

화이트&우드

정갈하고 차분한 톤의 실내였다.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는 곳과 잘 어울리는..

 

 

메뉴.

주문은 로스가츠 정식(14.0)과 돈테키 정식(18.0)으로 주문했다.

밑에도 사진이 있는데, 아쉽게도 로스가츠 정식 사진이 보이지 않는다.

 

 

커피도 판매하는 것 같았는데, 프릳츠 원두에 라마르조꼬 머신이었다. 미니였었나?

 

 

정갈한 밑반찬

 

 

그리고 돈테키 정식.

적당히 쫄깃하고 담백했다. 그리고 별개지만 고추냉이(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부담스럽지 않고(애초에 고기라 부담스러울지도 모르겠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다.

 

*모든 사진은 리코 gr3x로 촬영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