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서울

서울 홍대 밥집, 오레타치카레

by vetiver 2023. 9. 17.
반응형

오레타치카레 위치 및 영업시간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83 1층

지번 주소: 동교동 166-5

홍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가깝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이번 서울 여행에서 홍대 AK플라자에 갈 일이 있었고 가기 전 밥을 먹고 가기 위해 알아보던 중 찾은 곳이다.

일본(오사카)식 카레 집이었다.

매장 자체는 꽤 작은 편이었다.

근데 뭐랄까, 입구부터 맛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오레타치카레의 메뉴는 6,900원의 플레인 카레부터 만 원대의 메뉴까지 종류도 꽤나 다양했다.

이렇게 좌석에 태블릿이 놓여 있고 이것을 이용해서 주문을 하면 된다.

4인정도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석과 1인, 2인좌석이 있었고 태블릿에서 더치페이 기능도 되었다.(서울사람은 익숙할지도 모르지만 본인은 상당히 놀랬다)

스푼과 컵, 냅킨 등 간단히 필요한 것은 좌석에 구비되어 있었다.

맵기 조절 스파이스라고 된 것을 나중에 카레에 뿌려 먹었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다.

오사카 난바 NO.1 카레라고 한다.

스기무라 씨의 비법 레시피 그대로..

입구 쪽 사진.

하나같이 아기자기하고 다닥다닥 붙어있었는데 꽤 좋아하는 분위기였다.

입구 쪽에는 사탕도 있었는데 카레를 먹고 나서 하나 먹어주었다.

다른 분들이 먹고 간 자리.

인원수가 많다면 테이블자리에 앉아도 되겠다.

사진을 찍었는데 색감이 예뻤다.

 

tmi인데 직원분 중에 일본분도 계시는 것 같았다.

주문한 메뉴

비프샤브 카레 (10,900원)

수제 돈카츠 카레 (10,900원)

쫄깃 달달한 고기와 카레가 참 잘 어울렸다.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물리는 느낌도 들지 않았다.

 

돈카츠 카레의 돈카츠도 폭신폭신하고 맛있었던 것 같다.

딱 받았을 때의 음식의 모습도 정갈해서 만족스러웠다.

워낙 밥을 조금 먹는 타입이지만 그래도 계속 들어가서 꽤나 많이 먹었다.

 

과하지 않고 딱 깔끔한 기분에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도 근처에 가게 된다면 또 가고 싶을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