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서울

#6 서울; 당인리 책발전소 (망원/서교)

by vetiver 2023. 6. 6.
반응형

 

몇 년 전부터 궁금했던 서점이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 당최 가볼 일이 없었다.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고 짧게나마 후기를 올린다.

서점이라고 했지만 카페도 겸해서 운영하고 있기에 커피나 음료, 디저트등도 먹고 마실 수 있다.

위치는 망원역 근처. 앤트러사이트와도 가깝기에 책을 사서 앤트러사이트에서 읽어도 좋겠다.


 

2층 규모의 건물이었다.

 

 

사진뿐이지만 수없이 구경했던 입구.

내부가 참 아늑해 보였다.

 

 

일정 기간별로 인기 있는 도서 순위를 적어두었는데, 궁금했었던 책과 읽고 있던 책이 보여서 괜히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사실 서점에 가면 어떤 책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 될 때가 있는데 이런 포인트가 어느 정도 고민을 덜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서점을 꽤 오래(나갔다가 후에 또 재방문했었다) 둘러보고 느낀 점은, 책 큐레이팅이 참 잘 되어있다는 것. 신간과 분야별로 나뉜 것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책들이 많아 새로운 분야의 책을 찾아내는 재미 또한 있었다.

 

늘 읽던 틀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행운일까.

 

+)

도서 외에도 독서에 도움이 될 플래그나 책갈피등 굿즈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음료와 디저트를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 방문 때는 카페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