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서울

#9 서울; 아이덴티티 커피 랩(IDENTITY COFFEE LAB) (홍대'서교)

by vetiver 2023. 6. 11.
반응형

 

위치. 홍대입구역에서 도보로 방문했다.


 

* 모든 사진은 리코 GR3X로 촬영했다.

 

요즘 너무나도 핫한 아이덴티티 커피 랩에 방문했다.

서울 여행 겸 갔는데 다행히 일정이 있던 곳과 가까웠다.

 

 

외관. 

빌딩 같은 곳의 1층에 위치해 있었다.

 

 

내부.

차분하고 쾌적해 보이는 우드 톤의 인테리어였다.

 

 

커피 외에도 음료의 종류도 많아, 커피를 마시지 못해도 문제없을 것 같았다.

시그니처 메뉴에는 커피 플래터라는 것이 있었는데, 세 잔 정도 를 내어주는 메뉴였다.(다음 사진 중 오른쪽)

 

 

왼쪽은 산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오른쪽은 위에서 말한 커피 플래터이다.

 

 

페루 필터와 밀크 셰이크, 산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를 주문했다.

(밀크셰이크 사진이 사라져서 올리지는 못했는데,, 상당히 맛있었다.)

 

 

페루 엘 세드로 카투라 워시드.

개인적으로 되게 맛있었다.

산미 톤은 그렇다쳐도, 후미에 노트에 적혀있던 피스타치오가 오래 남아있어 기분 좋게 마실 수 있었다.

원두마다 레시피는 다 다르겠지만 꽤 선명했었던 커피.

 

 

요즘 많이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 아이덴티티 커피 랩. 역시나 커피는 맛있었고, 다음번에는 조금 더 오래 머물다 가고 싶은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