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NOMI/Snack

군것질 #3; 포카칩 맥스//블랙 트러플

by vetiver 2023. 8. 6.
반응형

최근에 편의점에 갔다가 처음 보는 포카칩을 발견했다.

구매하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구매 당일 출시한 과자라고..

 

봉지부터 뭔가 고급진 느낌이었다.

사장님이 말하길,, 두껍다고 했고 대충 예상이 갔다.

무뚝뚝 감자칩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맛은 다르겠지만.

 

60g에 332칼로리, 진공 프라잉,, 1.6mm 두께.. 사실 들어도 모르겠다.

바삭함과 풍미의 클라이맥스라고 한다.

 

개봉 후 그릇에 담았는데, 생각보다 양도 괜찮았고.. 보통 포카칩보다 두께도 있는 편.

도톰한 감자칩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다.

 

맛은 은은하고 담백한 느낌에, 역시나 감자칩을 먹는 느낌이었다.

고급진 느낌이 들었다. 물론 그럼에도 감자칩이기에 한계는 있겠지만.

사실 궁금해서 구매해서 먹어본 거라 기대는 딱히 하지 않았지만 기대 이상이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포카칩의 얇은 두께에서 오는 식감이 있는데 그것은 조금 사라졌다는 점..?

 

혼자 간단히 즐기기에 양도 괜찮았었고(본인 기준) 맛도 자극적인 느낌이 덜했다!

반응형